제 18회 선양국제전시회 JQLASER동북 공업 진흥에 일조한다
2019-09-04

9월1일오전 ,제18희 중국 국제 장비 제조업 박람회가 선양 국제전람선터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JQLASER 북봉 레이저 장비업계의 선두자로 북방 레이저 장비 업계의 선두주자로 선보이자마자 실용적인 디자인과 전문적인 이미지로 프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JQLASER전념 전문적으로 관제류레이저 가공, 지금까지 중형 고급 전자동 레이저 파이프 커팅기,경제형 자동로딩  레이저 파으프 커팅기,레이저 파이프  커팅기 ,원형 파이프 절다기, 파이프&평판커팅기등 5 시리즈 10종류의 레이저 파이프커팅기가 있습니다. 관재 레이저 가공을 전방위로 커버합니다.

파이프가공사이즈: 12mm--420mm

파이프로딩방식는 수동배출물 2,자동로딩3으로 구분되며 이중 하나는 중형 대지름(200mm)관재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파이프 가공 길이는 이미 15미터 2대, 12미터 1대, 10미터 8대가 출하되었습니다. 길이는 여태껏로 JQLASER 한계가 닙니다.

동북지방은 중국의 오래된 오래된 공업 기지입니다.

동북은 선양 공작기계,창춘일기,다칭유전을 비롯해 철강야금기계에너지 공화국의 자만기업들이 모여 오랫동안 전국의 경제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해왔습니다.

권권적자심,실업보국로.

JQLASER 동북지방을 겨냥해 더욱 실용적인 관재 절단기 FLT-6020EN,FLT-6016L、핸드식 레이저 용접기,레이저 클리닝기를출시했습니다.

레이저 커팅, 벤딩, 용접, 스마트 라인 세척을 점진적으로 통합하여 관재 판금 가공 장비 업그레이드와 공정 개선을 촉진합니다.

더욱 실질적인 것은 전시 기기를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 촌지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각계각층의 친구, 신규 고객 방문 지도를 환영합니다!

우리는 선양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관련 콘텐츠
Copyright © 201 2021.All Rights Reserved Rhino Cloud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